티스토리 뷰

Ar:piel/L'vine

L'vine : 01- 던전과 코스튬

라일레스 2017. 1. 2. 17:55





* 스크린샷이 있으니 모바일분들은 데이터에 주의해주세요.

* 순서는 뒤죽박죽.



아르피엘의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. 기본적으로 슬롯 10개가 주어지는데…


각 캐릭터 설명은 요약글에.






숨겨진 함몰지(중급)을 혼자서 클리어 했다. 코발코타르 지역 마지막 던전이지만 숨겨진 함몰지(고급)을 클리어 해야 비로소 다음 지역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.



코발코타르 심장부(중급).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.



이것도 별다른 것은 없는 숨겨진 함몰지(초급). 코발코타르 심장부의 다음 지역이다.






*Merchenland! 가 아니라 Marchenland! 입니다. 잊고 수정을 안 했네요 (_ _)


뒤에 흐릿하게 보이는 모습이 염색하기 전의 모습. 또한 이 모습은 현재 모습으로 바꾸기 전의 모습입니다.

리얼 화이트, 리얼 블랙 염색 앰플은 이벤트로 받은 앰플들. 직접 만들어 낼 사람이 있을까…



기숙사 방에서 소파에 앉기. 장갑만 없으면 멋질듯. 다음에 장갑 없는 컷 찍어올게요.

흰 와이셔츠!!!!! 흑발적안!!!!




집컴 사양이 낮아서 사람 많은 곳을 못 가니 보석을 캘 수가 없는 제게 지인분이 제공해주신 가넷으로 바인에게 모자를 하나 해 줬습니다.

→ 나왔을 때 색깔이 충격의 형광초록. 스샷 찍기 전에 염색부터 해버려서 스샷은 없습니다만…




현재 스탯. 참고로 저 보이지 않는 힘의 모자(바인)은 기간제입니다. 저도 저거 사고싶은데 돈이 없어요 ()



마지막으로 잘생기게 나온 한 컷. 장갑이 문제입니다. 의상은 언제 나오죠?

댓글